부산가톨릭대학교의 일반공지 게시판입니다.
2022학년도 스쿨버스 운행장소 변경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
1. 장전역 탑승장소 변경
가. (기존) 장전역 앞 스쿨버스 정류장
나. (변경) 장전역 앞 마을버스 정류장
2. 위치: 기존 스쿨버스 정류장 장소 바로 옆
1. 전입신고대상: 부산가톨릭대학교 기숙사 입사 학생
2. 전입신고장소: 부곡3동 주민센터
※ 기숙사 입사 학생은 [주민등록법 제16조] 에 의거 전입신고 대상에 해당하니, 기숙사 입사 후 14일 이내 전입신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처 계약직원 채용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
|
|
|
|
|
|
|
|
|
2. 응시자격 (공통요건)
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
나. 학교법인 성모학원 정관 제83조 제1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3. 전형방법 및 일정
|
|
|
|
|
|
|
|
|
|
|
|
|
|
|
※ 전형 일정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직원공개채용지원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다. 졸업증명서 1부. (석/박사 학위자는 학사 졸업증명서 포함)
라. 성적증명서 1부. (학사 성적증명서만 제출)
마.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부.
바. 경력증명서 각 1부.
사.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아. 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고유식별정보처리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 최종 합격하더라도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5. 근무조건
|
|
|
|
|
|
|
|
|
|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5.18.(수) ~ 2022.05.25.(수) 17:00
나. 접 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처(대학본부관 2층)
다.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단, 주말은 정문앞 안내실(보건과학관 1층)에서 접수
[(46252) 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 학생처]
라. 문 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처(☎ 051-510-0764)
7. 기타사항
가. 채용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직원공개채용지원서 등을 제출하기 바라며, 각종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므로 유의 바람
나. 자기소개서는 해당직무 관련 경험 및 경력위주로 상세히 기술해야 함.
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라. 최종 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학위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부산가톨릭대학교(대외협력처) 직원채용 공고
1. 채용기준
직종 |
직무분야 |
근무지 |
인원 |
비 고 |
계약직 |
일반행정 |
대외협력처 |
1명 |
|
2. 응시자격 (공통요건)
가. 만23세 이상(1999. 1. 1. 이전 출생자)
나.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
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3. 우대사항
가. 외국어 역량 우수자(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중 회화 가능자)
나. 국제협력 관련업무 유경험자
다.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한 보훈대상자
4.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 |
구 분 |
일 정 |
비 고 |
제1차 |
서류접수 |
2022. 5. 10(화) ~2022. 5. 16.(월) |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e-mail접수 |
합격자발표 |
2022. 5. 18(수) |
◯ 10:00 (개별통보) |
|
제2차 |
면접시험 |
2022. 5. 19(목) |
◯ 대외협력처장실(14:00~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 5 .19(목) |
◯ 17:00 (개별통보) |
5. 제출서류
가. 직원공개채용지원서 1부.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다. 졸업증명서 1부. (석/박사 학위자는 학사 졸업증명서 포함)
라. 성적증명서 1부. (학사 성적증명서만 제출)
마.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부. 단, 영어 관련 자격증은 2019. 1. 1 이후
국내에서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점수가 발표된 시험에 한함.
바. 경력증명서 각 1부.
사.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소정양식)
아. 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고유식별정보처리 동의서 1부. (소정양식)
6. 근무조건
가. 급여: 본교 계약제직원 급여기준에 준함
나. 근무시간 및 복무: 본교「계약제직원관리규정」에 의함.
7.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2022. 5. 10(화) 09:00 ~ 2022. 5. 16(월) 17:00
나. 접 수 처: 부산가톨릭대학교 대외협력처(대학본부 4층 407호)
다. 접수방법: 방문접수(대학본부 4층 407호), E-mail접수(dy0911@cup.ac.kr 또는 hspark@cup.ac.kr)
단, 주말접수〔(5.14(토), 5.15(일)〕는 본교 보건과학관1층 안내실에 접수 (☎051-510-0535)
라. 문의처: 대외협력처(☎ 051-510-0865,0866)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년 5월 23일부터 2022년 6월 7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
나. 청구절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051-510-0869) 또는 이메일(dy0911@cup.ac.kr 또는 hspark@cup.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
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 발송
9. 기타사항
가. 채용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직원공개채용지원서 등을 제출하기 바라며,
각종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므로 유의 바람.
나.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최종 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학위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부산가톨릭대학교 직원채용 공고
1. 채용기준
직군 |
직렬 |
근무지 |
인원 |
비 고 |
일반직 |
사무운영 9급 |
정보전산원 |
1명 |
|
2. 지원자격: 채용 직무분야 및 전산관련 자격증(아래 자격증 중 하나 이상) 소지자
- 정보처리기술사, OCM, PMP, 데이터분석전문가(ADP), 데이터아키텍처전문가(DAP),
정보처리기사, OCP, OCPJP, SCJP, SCJD, SQL전문가(SQLP), 빅데이터분석기사(BAE),
데이터아키텍처준전문가(DASP),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ITIL, 정보처리산업기사,
OCAJP, OCA, SQL개발자(SQLD), 정보처리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3. 우대사항: JAVA/Nexacro/Oracle 개발환경에서의 전산개발 경력자
4. 응시자격제한
가. 학교법인 성모학원 정관 제83조 제1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공직자윤리법 제17조(퇴직공직자의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
바.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 |
구 분 |
일 정 |
비 고 |
제1차 |
서류접수 |
2022.05.09(월) ~2022.05.17(화) |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합격자발표 |
2022.05.20(금) |
◯ 16:00 (개별통보) |
|
제2차 |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 |
2022.05.25(수) |
◯ 대학본부관 6층 제1,2국제회의실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5.27(금) |
◯ 10:00 (개별통보) |
6. 제출서류
가. 직원공개채용지원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다. 졸업증명서 1부. (석/박사 학위자는 학사 졸업증명서 포함)
라. 성적증명서 1부. (학사 성적증명서만 제출)
마.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부(미제출시 인정되지 않음)
단, 영어 관련 자격증은 2020.01.01 이후 국내에서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점수가 발표된 시험에 한함.
바. 경력증명서 각 1부.
사.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아. 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고유식별정보처리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7. 근무조건
가. 급여 : 본교 내부규정에 의함.
나. 근무시간 및 복무 : 본교 내부규정에 의함.
8.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5.09(월) 09:00 ~ 2022.05.17(화) 17:00
나. 접 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총무부
다.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단, 5월 14일(토), 5월 15일(일) 안내실(보건과학관 1층)에서 접수
[(46252) 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 사무처 총무부]
라. 문 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총무부. (☎ 051-510-0851)
9. 합격자 결정
제1차 심사 서류전형의 합산한 채점 점수가 만점의 60% 이상인 대상자 중 점수가
높은 사람부터 선발하며, 제2차 심사 필기 및 면접전형의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으로 결정
10.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년 5월 20일부터 2022년 6월 3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나. 청구절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051-514-1576) 또는 이메일(sjlee@cup.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
소지로 등기우편 발송
11. 기타사항
가. 채용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직원공개채용지원서 등을 제출하기 바라며,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 제출서류 미비,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선발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다. 공고 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합니다.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법인 직원인사규정에 따릅니다.
마.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제출한 내용만으로 합격자를 선정하며, 최종합격자 자료검증 등을 통해 경력사항 및 자격증 등이 사실보다 유리하게 작성하거나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탈락(불합격) 처리되오니 응시원서 작성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신체검사 및 결격사유 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단될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사. 최종합격시 내부 규정에 따라 3개월간 수습기간을 거치며, 그 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직원으로서의 자질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아. 채용 일정은 부산가톨릭대학교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학 기숙사 정보공시 항목 발굴 및 개선을 위한 의견조사 실시 안내
- 교육부와 한국사학진흥재단에서 "대학 기숙사 정보공시 항목 발굴 및 개선"을 위한 의견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설문조사 및 참여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
2022학년도 여름학기 및 2학기 교육 프로그램 모집
1. 모집 기간: 2022. 4. 25.(월)∼5. 13.(금) 16:00까지
2. 교육 형태: 오프라인 교육
3. 모집 분야
가. 힐링 · 회복 전문가 과정, 인생 재설계 실버 교육과정, 자격증 과정
나. 인문교양 과정, 일반교양 과정, 그리스도교 문화예술 과정
※ 분야별 교육과정 명칭은 자율로 정할 수 있습니다.
4. 지원 자격: 평생교육 과정의 개발과 강의가 가능하신 분
5. 교육 기간:
가. 여름학기: 2022. 7. 1.(금)∼8. 31.(수)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4주∼8주 운영>
※ 여름학기 기간 중 7. 27.(수)∼8. 2.(화)은 여름철 전력 사용 피크대로 에너지 절
약을 위해 평생교육원 운영을 하지 않으니, 이 기간에는 강의 일정을 피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나. 2학기: 2022. 9. 5.(월)∼12. 26.(월)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10주∼15주 운영>
※ 2학기 기간 중 10. 7.(금) 개교기념일, 10.10.(월)은 대체공휴일로 평생교육원
운영을 하지 않으니, 이 기간에는 강의일정을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출 방법: e-mail(sasett99@cup.ac.kr)접수
(단, 신규 개설은 반드시 평생교육원으로 방문하여 접수 바랍니다.)
7. 제출 서류
가. 교육과정 개설 신청서 1부.(본원 신규양식 이용)
나. 교 · 강사 신상카드 1부.(본원 신규양식 이용)
다. 개인 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1부.(본원 신규양식 이용)
라. 평생교육원 강사 교육 지침 1부.(본원 신규양식 이용)
마. 경력증명서 1부.
바. 자격증 사본 각 1부.
사. 포트폴리오 1부.(마, 바, 사는 해당자에 한함)
8. 문의처: 행정실 ☎ 051-519-0492~4, 팩스 051-519-0497
9. 기타 사항
가. 교육과정명은 홍보물에 게시되는 대표 명칭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질 수 있도록 신중하게 명칭을 정하여 주시고, 교육과정 개설
신청서 및 강의계획서는 여름학기 및 2학기 각각 구분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나. 작성서류는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첨부된 양식을 이용하여 주시고, 임의
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최종 선정 후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교육과정 개설이 취소될 수 있습
니다.
2022. 04. 25.
부산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부산가톨릭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부산가톨릭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수행할 전임연구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분야 |
인원 |
담당 업무 |
지원 자격 |
전임 연구원 |
1명 |
-CTL 이러닝 지원 관련 업무 -원격교육지원 업무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기타 행정 업무 |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영상/ 미디어 콘텐츠 관련 전공자 -관련 분야 실무 유경험자 -정부재정지원사업 운영 유경험자 -영상제작 및 편집 가능자 |
2.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채용 후 1년
나. 근로시간 : 평일 09:00 ~ 17:00, 주 5일 근무
다. 급 여 : 본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급여기준에 준함
(법정부담금(4대 보험), 각종수당 포함 / 복지비, 퇴직금 별도)
라. 연차휴가 : 본교 내부규정에 의함
3. 전형방법 및 선발일정
구 분 |
일 자 |
비고 |
서류 접수기간 |
2022. 04. 18. (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서류심사 |
2022. 04. 19. (화) |
서류심사 합격자 개별통지 |
면접심사 |
2022. 04. 20. (수) 예정 |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 04. 21. (목) 이후 예정 |
최종 합격자 개별통지 |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합격자가 합격 포기 및 결격사유, 중도 포기 등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 차순위 합격자 (본인 희망 시) 순서로 채용
4. 제출서류
가. 직원공개채용지원서(붙임파일 참조) 1부.
나. 자기소개서(붙임파일 참조) 1부.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붙임파일 참조) 1부.
라. 학위증명서 1부.
마. 성적(학부, 대학원)증명서 각 1부.
바.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1부.
5. 접수방법 및 접수처
가. 접수방법 : 방문(주말, 공휴일 접수 불가) 또는e-mail접수(sglee@cup.ac.kr)
※ e-mail 접수시 메일 제목 표기: [전임연구원 지원]
※ 문의처: 부산가톨릭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051-510-0943
나. 접수처 : 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회관 202호 교수학습개발센터
6. 기타
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심사를 실시함
(단,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제출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결격 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7. 붙임파일 : 직원공개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각 1부 끝.
2022. 4. 11.
부산가톨릭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부산가톨릭대학교 직원채용 공고
1. 채용기준
직군 |
직렬 |
근무지 |
인원 |
비 고 |
일반직 |
사무운영 9급 |
정보전산원 |
1명 |
|
2. 우대사항
가. 채용 직무분야 및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 정보처리기술사, OCM, PMP, 데이터분석전문가(ADP), 데이터아키텍처전문가(DAP),
정보처리기사, OCP, OCPJP, SCJP, SCJD, SQL전문가(SQLP), 빅데이터분석기사(BAE),
데이터아키텍처준전문가(DASP),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ITIL, 정보처리산업기사,
OCAJP, OCA, SQL개발자(SQLD), 정보처리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나. JAVA/Nexacro/Oracle 개발환경에서의 전산개발 경력자
3. 응시자격제한
가. 학교법인 성모학원 정관 제83조 제1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공직자윤리법 제17조(퇴직공직자의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
바.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 |
구 분 |
일 정 |
비 고 |
제1차 |
서류접수 |
2022.04.15(금) ~2022.04.21(목) |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합격자발표 |
2022.04.26(화) |
◯ 16:00 (개별통보) |
|
제2차 |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 |
2022.04.28(목) |
◯ 대학본부관 6층 제1,2국제회의실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4.29(금) |
◯ 10:00 (개별통보) |
5. 제출서류
가. 직원공개채용지원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본교 소정양식)
다. 졸업증명서 1부. (석/박사 학위자는 학사 졸업증명서 포함)
라. 성적증명서 1부. (학사 성적증명서만 제출)
마.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사본 1부(미제출시 인정되지 않음)
단, 영어 관련 자격증은 2020.01.01 이후 국내에서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점수가 발표된 시험에 한함.
바. 경력증명서 각 1부.
사.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아. 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고유식별정보처리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6. 근무조건
가. 급여 : 본교 내부규정에 의함.
나. 근무시간 및 복무 : 본교 내부규정에 의함.
7.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4.15(금) 09:00 ~ 2022.04.21(목) 17:00
나. 접 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총무부.
다.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단, 4월16일(토), 4월17일(일) 안내실(보건과학관 1층)에서 접수
[(46252) 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 사무처 총무부]
라. 문 의 처 :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총무부. (☎ 051-510-0851)
8. 합격자 결정
제1차 심사 서류전형의 합산한 채점 점수가 만점의 40% 이상인 대상자 중 점수가
높은 사람부터 선발하며, 제2차 심사 필기 및 면접전형의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으로
결정
9.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가.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년 4월 26일부터 2022년 5월 1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나. 청구절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051-514-1576) 또는 이메일(sjlee@cup.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
소지로 등기우편 발송
10. 기타사항
가. 채용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직원공개채용지원서 등을 제출하기 바라며,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 제출서류 미비,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선발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다. 공고 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합니다.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법인 직원인사규정에 따릅니다.
마.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제출한 내용만으로 합격자를 선정하며, 최종합격자 자료검증 등을 통해 경력사항 및 자격증 등이 사실보다 유리하게 작성하거나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탈락(불합격) 처리되오니 응시원서 작성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신체검사 및 결격사유 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단될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사. 최종합격시 내부 규정에 따라 3개월간 수습기간을 거치며, 그 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직원으로서의 자질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아. 채용 일정은 부산가톨릭대학교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